[중국] COVID-19 팬더믹 상황서 추가 지원 발표

파웨스트(Farwest) 부식제어 회사는 ‘전문가 문의’를 통해 음극방식 및 부식제어에 대한 무료 기술 협의를 구현했다. 제품, 엔지니어링 및 건설 분야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도록 ‘전문가 문의’ 전용 핫라인과 이메일이 개설되었다. 이 무료 서비스는 고객과 업계 동료들에게 제공됩니다.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또는 2시간 이내에 답해줄 것이다. 

파웨스트는 지하 및 수중 인프라, 저장시스템 또는 기타 물에 잠겨 있는 금속 구조물을 유지하고 있는 업계를 위한 음극 방식 및 부식 제어 서비스 분야의 선도자이자 선구업체다.

파웨스트 대표 트로이 랭킨(Troy Rankin)은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많은 고객이 제품, 프로젝트 또는 건설 관련 질문에 필요한 자원 파일이나 현장 기술자에 접근하지 못할 수도 있다.  현장 기술자들은 종종 현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문 리소스가 필요하다”며 “현재 스켈레톤팀이 배치되어 있어 전문가들과 접촉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파웨스트 전문가는 문의자의 문의에 대한 정보, 협업, 제품 세부 정보, 기술 제안 및 모범 사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랭킨은 “전문가와의 대화나 다른 자원 소개 등으로 석유, 가스, 수자원, 전력 및 해양 산업의 고객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결론내렸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73960/farwest-corrosion-control-announces-extra-support-during-covid19-pandemic) / 2020년 4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