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베른하르트캐피탈, 어센션 하·폐수 처리 인수

베른하르트 캐피털 파트너스 매니지먼트가 이끄는 그룹의 투자자들, 서비스 및 인프라 중심의 사모펀드 관리 회사인 LP("베르른하르트 캐피탈")는 루이지애나 최대의 개인 하수관로 사업자인 어센션 하·폐수 처리("AWT") 인수를 발표했다.

인수 직후, 베른하르트 캐피탈은 모든 AWT 고객들에게 2개월간의 할인을 약속하여 COVID-19 전염병의 도전과 경제적 어려움을 헤쳐나가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2개월의 청구 기간 동안 고객당 평균 90달러를 할인한다. 총 150만 달러를 AWT 고객들에게 돌려줄 것이다.

이번 인수로 인해 1만7천 명에 가까운 거주자가 있는 AWT의 고객층에 하수 시설 개선과 추가 복원 조치를 도입하는 동시에 서비스를 다른 지역사회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베른하르트 캐피탈의 파트너인 제프 젠킨스 는 "지금은 품질을 희생시키지 않고 가능한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틸리티를 최적화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면서 "우리는 루이지애나 공공 서비스 위원회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거래를 검토하는 데 있어 열심히 노력한 것에 감사한다. 이제 이 검토와 인수가 완료됨에 따라 우리는 AWT의 상당한 설치 공간을 확장하고 루이지애나와 미국 전역의 다른 지역사회에서 유틸리티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취득 초기 계획에는 커뮤니티 복원력 및 유틸리티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중요한 환경 및 인프라 요구사항을 가진 다른 커뮤니티로 확장하는 것이 포함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article/14173992/bernhard-capital-finalizes-acquisition-of-ascension-wastewater-treatment) / 2020년 4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