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스코티시 워터, 확장, 보수 프로젝트에 대한 WPL 계약 수상

현장 폐수처리 전문 WPL은 지난 12개월 동안 스코티시 워터(Scottish Water) 프레임 워크를 통해 수주한 계약에서 상승세를 보였다. 최근 체결한 두 계약 중 가장 큰 건은 WPL Hybrid-SAF 기술 구매가 윈치버그(Winchburgh) 확장 프로젝트에 처음 설치되는 것이다.

융통성 있는 모듈식 장치는 웨스트 서부 로디언(Lothian)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주거 개발에 최소 3년 동안 필요하지만 이 것은 최대 10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현장이 건설 단계에 있는 동안 과도한 유량과 하중을 처리해야한다.

이 장치는 윈치버그(Winchburgh)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존 플랜트와 병렬로 가동된다. 작품의 총 용량을 5천800명(PE)로 하고, 중간 용량을 2천800 PE로 제공해 2022년 6월까지 충분하다. 3천 명이었던 인구수는 2023년까지 인구는 8천243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이에 스코티시 워터는 이미 시행중인 물방울 필터의 부하를 줄여야 한다.

기존 대형시설 옆에 새로운 대형 폐수처리 작업이 계획되어 있으며 2022년 말에 가동할 예정이다. 이 작업은 2032년까지 1만6천389 PE 크기로 진행될 것이다.

스코티시 워터는 업그레이드가 수행되는 여러 소규모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탱크의 이전 가능성으로 인해 유틸리티가 장기적으로 투자를 최적화 할 수 있다.

WPL의 유틸리티 판매관리자 앤드류 헤이우드(Andrew Haywood)는 “장비의 모듈형 특성은 새로운 개발 또는 원격 농촌 작업에 상관없이 가장 제한된 현장 공간에 적합하다”라며 “WPL Hybrid-SAF 장치는 나중에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 위해 오프사이트로 이전이 가능하며, 영구 시스템이 설치 시 좌초된 자산도 없다. 이는 스코틀랜드 물이 국가의 물 및 폐수 요구에 대해 훨씬 더 장기적인 관점을 취할 롤링 투자 전략 계획에 부합하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ternational/wastewater/article/14174435/scottish-water-awards-wpl-contracts-for-expansion-refurbishment-projects) / 2020년 4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