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칸 워터, 레오노레 물시스템 인수

일리노이주 아메리칸 워터(American Water)의 사장 저스틴 래드너(Justin Ladner)가 레오노레(Leonore) 물시스템 인수를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약 68명의 고객이 스트리터(Streator) 서비스 지역에 추가되었다.

레오노레 빌리지는 2018년 11월 인수 찬반 투표를 실시했다. 일리노이상업위원회(ICC)는 10 만 달러에 판매를 승인했다.

래드너는 “당사는 일리노이에서 145년이 넘도록 양질의 물서비스를 제공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면서 “우리의 실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레오노레의 새로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오노레 마을 회장 마이크 짐머만(Mike Zimmerman)은 “주민들이 수년간 이 지역에 잘 봉사해 온 기업으로부터 더 나은 품질의 물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마을은 다른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는 수도 미터 교체부터 레오노레 급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작업은 5월 중순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에게 관련 커뮤니케이션 전달을 마쳤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rticle/14174544/illinois-american-water-acquires-village-of-leonore-water-system) / 2020년 4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