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새로운 플랫폼 통해 물전문가 간 글로벌 대화 가능해

GHD 디지털(GHD Digital)이 개발한 아쿠아랩 커넥트(AqualaB Connect)는 전 세계의 수자원 전문가들이 염두에 두고 있는 도전, 혁신, 우선순위에 관한 대화 전용 온라인 공간을 제공한다.

COVID-19가 원격 및 디지털 솔루션을 향한 물산업 혁신을 가속화함에 따라, 전 세계의 지도자들은 GHD 디지털의 새로운 플랫폼인 아쿠아랩 커넥트 덕분에 서로 연결하고, 지식을 공유하고, 협력할 수 있는 가상의 집을 갖게 되었다. 이미 호주와 북미에서 1천3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8개의 전력 회사가 해당 서비스에 가입했다.

GHD 디지털 회장 쿠마르 페러칼러(Kumar Parakala)는 “디지털 붕괴와 세계적인 유행병은  우리가 일하는 방식과 사는 방식을 총체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물산업의 선두 주자들은 물의 미래와 앞서 말한 파괴적 추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물 관련 리더들이 현재의 도전과 기회를 모두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우리는 아쿠아랩 커넥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GHD 디지털 솔루션 리더 겸 아쿠아랩 책임자인 사스키아 헌터(Saskya Hunter)는  “아쿠아랩은 조직의 가장 시급한 당면 과제를 손쉽게 해결하고 혁신 비용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아쿠아랩을 통해 다양한 품질의 산업 자원에서 콘텐츠와 통찰력을 조정하고 또한 물산업의 추가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위해 우리 고객들이 하고 있는 놀라운 일들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174563/aqualab-connect-launches-global-conversation-to-help-shape-the-digital-future-of-water) / 2020년 4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