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일럼, 지역사회 기반 Covid-19 대응

자일럼(Xylem)은 파트너 커뮤니티 보조금 프로그램(Partner Community Grants Program)을 확장해 Covid-19에 대한 커뮤니티 수준으로 대응한다.

자일럼의 시민권 프로그램인 자일럼 워터마크(Xylem Watermark)는 전 세계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 지역사회의 비영리단체를 지명하여 Covid-19 대응 보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워터마크 파트너 커뮤니티 보조금 프로그램은 전 세계 비즈니스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자일럼 고객, 공급 업체 및 파트너의 온라인 후보를 수락한다.

보조금은 현재 Covid-19의 영향을 많이 받거나 고위험, 저자 원 지역인 지역사회에서 일하는 비영리단체에 우선순위가 부여된다.

자일럼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이자 자일럼 워터마크 회장인 조셉 베시(Joseph Vesey)는 “매일, 모든 병원과 중환자 시설, 모든 가정과 가족에게 물과 기타 필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들이 어떻게 동원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있다”면서 “이 보조금은 지역사회 용수 운영자와 비영리 단체를 통합해 지역사회의 최전선 Covid-19 대응에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그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방법이다. 또한 직원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현지에서 모금한 자금도 지원한다”고 말했다.

자일럼은 감염 완화에 중점을 둔 이니셔티브를 우선시한다. 중요한 서비스 및 일선 직원을 위한 지원 및 안전; 지역사회 지속가능성 및 탄력성 이니셔티브; 긴급 대응, 수자원, 위생 및 건강(WASH), 수자원 관련 교육 및 청소년 개발 프로그램을 포함한 워터 마크 우선 분야에 맞춘 프로젝트

자일럼 워터마크는 Covid-19와 싸우는 지역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가 모은 모든 자금을 매칭한다.

자일럼 파트너 인 Cummins-Wagner Co Inc의 사장 겸 CEO인 Doug Ardinger는 “자일럼 워터마크와 팀을 구성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었다”며 “우리의 기부금을 선정 된 원인과 일치시키는 워터 마크의 관대함이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쳐 이 위대한 조직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xylem-supports-communitybased-responses-to-covid19/) / 2020년 4월 2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