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익스트림 네트웍스, 캘리포니아 수도국에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회사인 익스트림 네트웍스(Extreme Networks, Inc.)는 오늘 캘리포니아주 테메큘라의 필수 공익 사업인 한초 캘리포니아 수도국에 방대한 운영을 연결하고 작동시키기 위해 익스트림의 네트워킹 솔루션을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란초워터는 매일 150평방마일에 걸쳐 15만5천여 명의 고객에게 고품질의 물과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 시 안전성과 중복성, 신뢰성을 우선시하고 있다. 익스트림은 안전하고 탄력적인 기술 인프라와 쉬운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하므로 유틸리티의 소규모 IT 팀은 운영 중단이 아닌 증가하는 고객 기반을 위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분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란초 워터는 익스트림 네트워크와 15년 동안 일해왔다. 란초 워터는 초기에 익스트림을 선택하여 설비 간 중복 네트워크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인 이더넷 자동 보호 스위칭(EAPS)을 제공하였다. 익스트림과 협력하여 중간 유통 프레임(IDF)과 데이터 센터 사이의 모든 링크를 10G와 멀티라인 파이버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인 네트워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재 Rancho Water는 Extreme Elements™ 포트폴리오의 유무선 네트워킹 솔루션을 활용하여 4만5천 개의 서비스 연결을 지원하며 10만 에이커의 서비스 영역 전체에서 지속적인 가동 시간, 제어 및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 

•단대단(End-to-end) 가시성 및 제어: Extreme Management Center를 통해 Rancho Water는 모든 포트와 네트워크에 로그인하는 모든 장치를 세부적으로 종단간 가시화할 수 있다.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기능은 IT 팀이 비정상적인 사건을 식별하고 모든 시스템에 걸쳐 장치 수준에서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란초 워터는 보다 쉬운 제어와 관리를 통해 얻은 자신감으로 네트워크 전반에 IoT 기기를 배치해 핵심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단일 고장 지점 없음: 란초 워터는 EAPS 링에서 두 개의 캠퍼스 위치, 두 개의 데이터 센터, 10개의 IDF, 다중 인터넷 연결 및 전사적 무선 등 여러 사이트를 연결하도록 구성된 ExtremeSwitching™ 기술을 통해 분산 네트워크에서 단일 장애 지점을 제거하고 이중화를 구축하여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시스템 중단 시에도 지역사회 전체의 물 수요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활성화한다.

•무중단 가동 시간: ExtremeSwitching 솔루션은 대기 시간이 짧은 고성능 연결과 각 장치에 대한 서비스 자동 프로비저닝을 제공한다. 란초 워터는 역할 기반 정책, 보안 링크 암호화, 하이퍼 세분화, 유무선 네트워크 간의 페일오버를 위한 EAPS 구성의 이점을 통해 중단 없는 연결로 안전한 네트워크를 유지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rticle/14176212/rancho-water-taps-extreme-networks-to-support-delivery-of-critical-water-services-in-california) / 2020년 5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