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올레아 엣지, 실시간 수도 계량기 관리 플랫폼 발표

물유틸리티 산업을위한 지능형 엣지 컴퓨팅 플랫폼인 올레아 엣지 애널틱스(Olea Edge Analytics)는 수도 계량기 부정확성과 관련된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한 도시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위한 포괄적인 조사, 설치 및 올레아 엣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전국 도시들이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예산 부족을 겪고있는 상황에서 물유틸리티 정확도는 수익 격차를 해소하는 중요한 동인이 될 수 있다. 뉴욕시는 향후 2년 동안 세금 수입에서 74억 달러를 잃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로스앤젤레스는 같은 기간에 425~820만 달러 사이의 손실을 예측하고 있다.

세금 외에도 도시는 공항, 행사 및 물의 세 가지 주요 방식으로 돈을 벌고 있다. 공항과 행사는 크게 줄어들 것이나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한다고 가정하면 수도 요금은 즉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불행히도, 도시 수도 수입의 10% 이상이 부정확한 계량기 등으로 매년 손실된다.

물유틸리티 손실 수익으로 미국 전역의 예산 부족을 극복할 수 있다. 올레아 엣지는 클라우드, 엣지 컴퓨터, 센서 및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계량기의 부정확한 방법과 이유를 식별한 다음 수정을 권장한다. 수리 비용 300달러는 월 수입으로 따질 때 수만 달러를 의미할 수 있다.

올레 엣지의 창업자이자 CEO 데이브 맥키(Dave Mackie)는 “상업용 수도 미터는 매년 10% 이상 정확도를 잃을 수 있는데, 이러한 손실을 빨리 발견하면 막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서 “도시가 가능한 많은 수입을 회수하는 것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며, 모든 니켈은 도시와 지역 사회의 건강을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다.

상업용 수도 계량기는 매월 수백만 갤런을 추적하며, 종종 새는 파이프와 수도관을 포함하는 노후화 인프라의 일부로 사용된다. 문제 발생 지점에 대한 확실한 통찰력이 없으면 도시는 시스템에서 수익 기회를 포착할 수 없다.

올레아 엣지가 도시에서 수도 청구 수익을 잃고있는 지점을 정확하게 지적함에 따라 수도 제공 업체는 우선순위화된 미터 유지 보수 권장 사항을 통해 즉각적인 ROI를 확인할 수 있다. 과거 프로젝트는 1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가져왔으며 금리 인상이나 월별 청구 구조 변경으로 인한 관리 번거로움을 피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176210/olea-edge-analytics-unveils-realtime-water-utility-meter-management-platform)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