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 실로 폐수 시스템 마을 인수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Illinois American Water) 총재 저스틴 래드너(Justin Ladner)는 실로(Shiloh) 마을 폐수 시스템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약 1천515명의 폐수 고객이 일리노이 남부 서비스 지역에 추가되었다. 여기에는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에서 직접 서비스를받는 고객과 모바일 홈 파크 계정을 통해 서비스되는 고객이 포함되어 있다.

일리노이상업위원회(ICC)는 최근에 360만 달러에 판매를 승인했다. 이번 판매는 올해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의 세 번째 인수다.

래드너는 “지난 2년 간 시스템 인수를 통해 3만5천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했다. 일부 지역 사회는 EPA 동의령 또는 수질 문제에 직면해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른 시스템은 다양한 우선순위 또는 재정적 문제가 있어 전문가에 운영을 넘겨주려 했다”면서 “모든 커뮤니티는 독특하며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가 추진하는 작업에는 교회 및 아치뷰 리프트 스테이션에 대한 개선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실로(Shiloh) 고객은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 웰컴 패킷을 우편으로 받게된다. 이 패킷에는 온라인 계정 관리, 청구 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online.com/doc/illinois-american-water-acquires-village-of-shiloh-wastewater-system-0001) / 2020년 5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