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헌팅턴파크시, 인프라마크와 상하수도 운영 계약 5년 연장

캘리포니아 헌팅턴파크 시는 인프라마크 LLC와 물 공급과 하수 수집 시스템의 운영·유지보수 계약을 5년 연장했다. 이번 계약 연장은 인프라마크에서 6개의 수원지 검침을 포함한다.

인프라마크는 골든스테이트에서 25년 이상 동안 정수장과 폐수처리장을 운영해 왔고, 센트럴 베이즈, 마운틴 하우스, 페리스 등 10개의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엠마뉴엘 아빌라 헌팅턴파크 시장은 "현지 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감사드리며 도시와의 인프라마크 계약을 연장하게 돼 기쁘다"면서 "우리는 그들과 계속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에릭 사볼시스 인프라마크 지역국장은 "인프라마크 헌팅턴파크 팀의 헌신과 헌신이 고객에게 감사하고 인정받고 있다"면서 "시와 훌륭한 파트너십을 지속하는 데 성공과 공헌이 더없이 자랑스럽다. 함께 일하게 된 게 행운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article/14176883/huntington-park-ca-grants-inframark-fiveyear-extension-on-wastewater-management-contract) / 2020년 5월 2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