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트림블, 디지털 물 솔루션 글로벌 출시

트림블(Trimble)은 자사의 Telog® IoT 원격 모니터링 하드웨어, 센서, 분석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 디지털 용수 및 폐수 솔루션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이러한 확장은 전세계의 물 조직들이 물, 폐수, 우수 네트워크를 무선으로 감시, 분석, 유지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플랫폼으로부터 편의를 얻을 수 있게 한다.

트림블의 다양한 첨단 디지털 물 솔루션은 북미 전역의 수천 개의 물, 폐수 및 폭풍우 관리 유틸리티와 민간 계약업체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전력회사가 음용수 품질을 개선하고, 용수 손실과 누출을 줄이고, 폐수와 폭풍우 유출과 유출을 줄이고, 규제 준수를 강화하도록 돕는다. 트림블은 협력사와 리셀러 네트워크를 성장시킴으로써 트림블의 물 전문가 팀이 지원하는 국제적인 판매와 지원을 위해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트림블 유틸리티(Trimble Unity™) 소프트웨어와 Telog 제품군의 IoT 원격 모니터링 하드웨어는 물 조직에게 능동적인 무선 모니터링, 자산 및 작업 관리를 위한 단일 현대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유틸리티는 실시간 정보를 전력회사 운영의 중심에 배치하여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통해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자산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트림블 디지털 워터 솔루션의 적용 분야는 비수익수(NRW), 하수관류 및 수위 관리, 수질 및 자원 모니터링이다.

트림블 유틸리티의 알랭 사마하 부사장은 "전 세계 수도 및 폐수 유틸리티는 물 손실을 줄이고 노후화와 관련된 환경적 영향을 감소시켜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워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리적 공간을 확장하면 더 많은 유틸리티 기업이 Trimble의 입증된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고 자산 관리 및 운영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rticle/14177265/trimble-takes-digital-water-solutions-global) / 2020년 6월 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