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레인] 아마네, 킹 살만 에너지 파크에 물자문 서비스 제공

수자원 산업에 관한 글로벌 컨설팅 및 자문인 아마네 어드바이저(Amane Advisors)는 새로운 도시 킹 살만 에너지 파크(SPARK, King Salman Energy Park)의 물 및 폐수 시설 개발을 위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ECDC(Energy City Development Company)는 새로운 에너지 허브인 킹 살만 에너지 파크를 개발하고 운영하여 2030년 영국 비전 2030에 기여하고 글로벌 에너지 허브로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위치를 ​​강화하고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전략적 목표를 가지고 있다. 공급망의 신뢰성, 산업 4.0을 가능하게하고 왕국의 경제 개발 및 일자리 창출을 지원한다.

도시는 상류 석유 및 가스, 하류 석유 및 가스, 석유 화학 및 전력을 포함한 에너지 관련 부문의 가치 사슬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 스마트 시티는 에너지 산업 및 위성 부문에서 4 차 산업 혁명의 촉진제 역할을 할 디지털 및 혁신 허브를 개최할 것이다.

경제 목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연간 GDP에 미화 60억 달러를 기부하고 성숙기에 창출된 직간접 일자리 10만 개를 창출하는 것이다. 킹 살만 에너지 파크는 GCC 시장에서 고유한 가치 제안으로 개발되고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운영과 통합 된 주거 및 교육 시설을 갖춘 스마트하고 녹색 산업 도시 개발이다

아마네 어드바이저는 경쟁 입찰 프로세스에 따라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의 작업 범위는 전체 용수 및 폐수 인프라를 개발하고 운영하기위한 킹 살만 에너지 파크의 전략을 정의하고 킹 살만 에너지 파크가 최종 개인 운영자 선택을 위한 제안요청(RFP)팩 개발을 지원하여 공정한 물을 확보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78053/amane-advisors-to-provide-water-advisory-services-for-king-salman-energy-park-spark) / 2020년 6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