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H2O 이노베이션, 세라믹 멤브레인 부문서 나노스톤과 제휴

캐나다의 H2O 이노베이션(H2O Innovation Inc)는 나노스톤 워터(Nanostone Water Inc)와 세라믹 멤브레인 기술 상용화를 공동 추진키로 한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다. 

H2O 이노베이션의 사장 겸 CEO인 프레데릭 두 그레(Frederic Dugre)는 “멤브레인 기술에 중점을 둔 엔지니어링 제품 공급 업체로서 끊임없이 자신을 갱신하고 각 응용 분야에 가장 적합한 멤브레인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양 기업은 2016년에 나노스톤이 H2O 이노베이션과 계약을 맺고 두 개의 파일럿 장치를 설계하고 제조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나노스톤은 기존의 파일럿 유닛, 특히 제어 요소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H2O 이노베이션과 계약했다. 

H2O 이노베이션은 여러 프로젝트 연구에서 나노스톤 파일럿을 사용했다. 한 연구에 따르면 H2O 이노베이션이 이전에 고분자 UF 멤브레인을 설치한 중서부 산업을 위한 본격적인 시스템을 구입했다. H2O 이노베이션은 뉴욕의 리조트에 나노스톤 멤브레인을 사용하는 추가 시스템을 판매했다. 

이 회사는 또한 지난 2년간 기존의 고분자 미세여과/한외여과 멤브레인 시스템을 개량하는 프로그램에 독립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텍사스와 다코타스에서 여러 번 성공적인 계약을 맺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2o-innovation-partners-with-nanostone/) / 2020년 6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