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비즈니스 스트림, 지난 1년 간 용수 효율성 통해 3천만 파운드 이상 절약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물소매 업체 비즈니스 스트림(Business Stream)은 지난 1년 동안 용수 효율성 및 에너지 절약을 통해 3천만 파운드 이상 절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2019년과 2020년의 연간 총 절감액에는 1천500만 파운드 이상의 고객 할인액, 1천200만 파운드 이상의 수질 효율 절감액, 영국 전역 고객을 위한 200만 파운드에 가까운 에너지 절약 비용이 포함된다.

비즈니스 스트림은 2008년부터 약 20개의 올림픽 규모 수영장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가격으로 스코틀랜드와 영국에서 2천2백만 파운드 이상의 비용과 490억 리터 이상의 물을 절약할 수 있었다.

비즈니스 스트림의 최고 경영자 조 다우(Jo Dow)는 “지난 12년 동안 우리는 영국 전역의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고객의 요구에 맞게 솔루션을 조정해왔다. 2008년 스코틀랜드에 경쟁이 도입된 이래로 우리의 목표는 고객 중심의 경험과 혁신적인 새로운 서비스 및 키너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경쟁 이점을 전달하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고객, 직원, 환경 및 우리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하는 비전을 통해 우리는 고객이 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적인 재정 및 환경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water-retailer-delivers-record-customer-savings-0001) / 2020년 6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