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알파 라발, 프랑스 Orege와 파트너십 체결

알파 라발(Alfa Laval)은 폐수 처리를 위한 특허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랑스 글로벌 청정 기술 회사인 Orege와 글로벌 상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양 기업의 시장 입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 라발의 폐수 처리 산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에는 전체 폐수 처리 공정의 일부로 도시 및 산업 슬러지를 탈수하는 데 사용되는 Alfa Laval Ashbrook Simon-Hartley 벨트 필터 프레스 제품군이 포함된다. 알파 라발은 Orege와의 상업적 계약 및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슬러지 컨디셔닝 기술을 제공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프로세스의 전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알파 라발의 식수 부문 사장 니쉬 파텔(Nish Patel)은 “Orege와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제 고객의 자체 지속 가능성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객의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고객의 수익과 환경 모두에 영향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알파 라발 측은 기업이 운영하는 폐수처리장의 공정 솔루션에 Orege의 SLG(고체, 액체, 가스)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슬러지 양과 폴리머 소비를 줄이고 용량을 증가시켜 공장의 운영비용을 크게 절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lfa-laval-partners-with-orge/) / 2020년 7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