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듀퍼론, 자동화 관개 시스템으로 아이다호 농작물 오염 잔해 제거

듀퍼론(Duperon) Flex Rake® 시스템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유지 관리를 제거하며 장비를 보호한다. 혁신적인 예비 주류 분리 시스템의 선두 주자인 듀퍼론 코퍼레이션(Duperon Corporation)은 동부 아이다호에 있는 MLWU(Mud Lake Water Users, Inc.) 관개 회사에 설치된 두 개의 Flex Rake®FRHD 자동화 바 스크린이 대형 볼트와 다른 잔해로부터 16만 갤런 펌프를 성공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MLWU는 자연 폐쇄된 머드 레이크 분지에 관개 저장소를 위한 물권리를 소유하고 있다. 이 분지는 130개의 농장에 물을 전달하는 여러 개의 작은 운하와 도랑을 통해 물이 이동하기 전에 관개수 저장소로 사용된다. 농부들은 주로 알팔파, 감자, 밀, 실리지 옥수수를 사용해 운하에 공급된 물을 관개수로 범람시키고 농작물 관개를 위한 가압 스프링클러 시스템으로 펌핑시킨다.

MLWU 워터 메이커 숀 그로버(Shaun Grover)는 “새로운 시스템은 우리의 수동 노동의 필요성과 안전에 대한 우려를 상당히 줄였다. 우리는 펌핑 효율성을 높이고 흐름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넌 이어 “새로운 듀퍼론 자동 화면은 한대의 펌프와 거의 같은 가격이다. 펌프들이 보호되고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꽤 가치 있는 일이며, 이제 스크린을 닦는 대신 농부들에게 물을 나누어 주는 데 시간을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stewater/reuse-recycling/article/14178821/bar-screening-system-helps-idaho-farmers-clear-debris-for-reuse-application) / 2020년 7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