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워터풀 시큐리티, 폐수처리장 보호 게이트웨이 구축

OTT 보안 업체 워터풀 시큐리티 솔루션(Waterfall Security Solutions)은 샤프댄(Shafdan) 폐수처리장을 보호하기 위한 단방향 보안 게이트웨이(Unidirectional Security Gateway)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샤프댄 폐수처리장은 이스라엘의 폐수를 처리하는 가장 큰 시설로 모든 종류의 농작물을 위한 고품질 관개수를 생산하고 있다.

현대적인 폐수처리장에서는 비용을 제어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플랜트 운영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요구한다. 또한 이스라엘 사이버 보안 모범사례는 중요한 기반 구조 제어 시스템과 어떤 종류의 원격 연결도 금지한다.

워터풀(Waterfall)의 단방향 보안 게이트웨이는 IOSight iGreen 데이터베이스 서버를 샤프댄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 복제한다. 엔터프라이즈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은 복제본 데이터베이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최신 운영 데이터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다. 워터풀의 단방향 게이트웨이는 외부 공격이 보호된 수처리 시스템에 다시 도달하는 것을 물리적으로 방지한다.

IOSight의 CEO 나탄 주타(Natan Zuta)는 “아이그린 플랫폼을 기업 네트워크에 복제한 것은 COVID-19 기간 동안 막대한 영향을 미쳤다”라며 “플랜트가 정확히 같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버튼을 클릭하여 시스템에 빠르게 연결하고 관리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러한 성공적인 구현이 다른 시설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워터풀 시큐리티 솔루션 공동설립자 및 CEO 리오르 프렌켈(Lior Frenkel)은 “폭포는  샤프댄 폐수처리장의 운영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process-water/article/14179047/waterfall-to-protect-israels-largest-wastewater-treatment-plant) / 2020년 7월 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