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릴랜드주, 수질 복원력 프로젝트 자금 지원

메릴랜드천연자원국은 수질을 개선하고 홍수 복원력을 높이며, 메릴랜드 내 120개 이상 지역의 차세대 환경 보금자리의 성장시키는데 도음이 되는 2천620만 달러 상당의 상금을 발표했다. 

메릴랜드주 천연 자원부 장관 지니 하더웨이 리치오(Jeannie Haddaway-Riccio)는 “우리는 우리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과제인 체사피크 만(Chesapeake Bay)을 복구하고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지역의 노력은 우리의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러한 프로젝트들은 탄력성을 구축하고 오염된 유출이 우리의 수로에 도달하는 것을 막으면서 지역 사회와 그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보조금 신청 및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부서는 보조금 게이트웨이를 만들어 보조금 수령자에게 단일 진입 지점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지역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에 대한 접근을 보장했다. 게이트웨이는 신청자의 사용 편의성 외에도 정보원 모니터링, 데이터 관리와 보조금이 부서의 전략적 우선 순위와 일치하도록 보장하는 통합 보조금 관리 시스템을 부서에 제공한다.

보조금은 체서피크만 및 대서양 연안 베이 신탁 기금, 해안 회복 프로그램, 수로 개선 기금, 국립 해양 대기청, 미국 환경 보호청의 체서피크 베이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연방 및 주 출처를 통해 지원 받을 수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maryland-supports-local-projects-for-water-quality-resiliency-0001) / 2020년 7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