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워터, 냉각탑 수처리 필터 출시

정수처리 전문기업 아메리워터(Ameriwater)는 최근 냉각탑 수처리 필터 ‘HEF CWFT’를 제작했다. 이 필터는 추가적인 비용 및 설치공간 없이 더 깨끗한 냉각탑 물을 원하는 소규모 상업, 기관 및 조명 제조 응용 분야를 위해, 300㎥ 규모 냉각탑용으로 특별히 설계됐다. 

아메리워터의 ‘HEF CWFT’ 모델은 열전달 표면에 오염을 일으키는 매우 작은 입자를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이 필터는 초미세 모래를 사용하여 표준 저효율 기술보다 훨씬 효과적인 여과를 제공한다. 유닛 내에서, 미세한 매체의 표면을 가로 지르는 물의 교차 흐름 작용은 오염물을 저장 영역으로 밀어냄으로써 빠른 막힘을 방지한다. 아메리워터 관계자는 여과 효율을 극적으로 향상시킨 이 필터는 역세수가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0배 적게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CWFT는 비부식성 복합 유리 섬유 탱크와 스케쥴 80 PVC 매니폴드가 특징이다. 이 시스템은 냉각탑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1/2 또는 2 미크론 여과 기능을 제공하며 130∼1천 갤런의 역류 저장 탱크 옵션이 있다. 또한 이 장치에는 HMI 터치스크린이 통합된 PLC 컨트롤러가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ameriwater-introduces-cooling-tower-water-filter/) / 2020년 7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