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펄로시, 베올리아와 운영·유지관리 재계약

미국 뉴욕 버펄로시는 효율성과 가성비,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파트너십을 지속하면서 25만 명 이상의 인구에게 안전한 식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해 베올리아 노스 아메리카(VNA)와 운영 및 유지관리 재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버펄로시는 연간 780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들여 VNA와의 계약을 10년 연장하였다. 파트너십은 2010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후 VNA는 900마일 이상의 상수도관, 2개의 취수장, 여과시설, 2개의 펌프장 등의 네트워크를 통해 매일 7천만 갤런 이상의 깨끗한 식수를 생산해 왔다.

지난 10년 동안, VNA는 이리 호수의 물을 공급하는 도시의 수도 시스템 내에 수많은 업그레이드를 도입했다. VNA의 혁신은 유통망과 처리장에 대한 모니터링의 자동화를 포함하며, 극한의 겨울 날씨 조건을 일상적으로 견디는 시스템의 수명 및 효율성을 연장하는 것을 돕는다. 이러한 노력들은 미국 수도협회의 권위 있는 다이아몬드 핀 상(prestigious Diamond Pin Award)을 포함하여 이 프로젝트가 성공했다는 인정을 받는 데 도움을 주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article/14181188/city-of-buffalo-renews-drinking-water-contract-for-veolia-na) / 2020년 8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