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환경연맹, 2020 물환경연맹 펠로우 선정

물환경연맹(WEF)은 15명의 우수 회원을 2020 WEF 휄로우 수상자로 발표했다. 이 권위있는 지정은 회원들의 수상 경력, 키 및 공로를 인정한다.

재키 자렐(Jackie Jarrell) WEF 회장은 “물환경연맹은 이러한 뛰어난 개인들과 이들이 전 세계 물환경에 미친 깊은 영향에 경의를 표한다”면서 “물환경연맹 펠로우의 업적은 우리 회원들의 놀라운 헌신과 열정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물환경연맹 펠로우 표창 프로그램은 귀중한 수질 자원으로서 물환경연맹의 역할을 강조한다. 이는 대부분 다양한 회원의 전문성에 기인한다. 펠로우는 디자인, 교육, 운영, 규제, 연구, 유틸리티 관리 및 리더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인정받는다.

2020 물환경연맹 펠로우는 10월 7일 물환경연맹 커넥트(Connect)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표창된다. 물환경연맹 펠로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wef.org/weffellowsprogram/을 볼 수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water-environment-federation-selects-wef-fellows-for-contributions-water-profession-0001) / 2020년 8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