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H2O 이노베이션, 1천780만 달러 규모 6개 신규 프로젝트 수주

통합 수처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은 북미에서 1천780만 달러에 달하는 6개의 새로운 지방 및 산업 계약을 확보했다.

이 새로운 계약으로 회사의 프로젝트 수주금액은 4천220만 달러로 늘어났다.

1천만 달러 규모의 첫 번째 프로젝트에 따라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은 캐나다 매니토바(Manitoba)에 있는 도시 수처리 플랜트의 이중 멤브레인 시스템(dual membrane system)을 업그레이드한다.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에서 설계한 이 시스템은 한외여과(UF)에 이어 나노여과(NF)를 거쳐 강의 표층수를 처리한다. 

한외여과(UF) 시스템은 처음에 34.5MGD(5천440㎥/시간)의 물을 처리할 수 있는 반면, 나노여과(NF) 시스템은 27.6MGD(4천350m㎥/시간)를 처리할 수 있다.

오하이오(Ohio)주에서 미공개 고객이 수주한 두 번째 계약에는  6열차 역삼투(RO) 시스템 공급으로 공급펌프(feed pump)와 카트리지 필터 하우징(cartridge filter housing)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척 시스템, 6.0MGD(1천140㎥/시간) 처리를 위한 항균제 투여 시스템( antiscalant dosing system) 등이다.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은 세 번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총 용량이 250GPM(57㎥/시간) 인 3개의 추가 UF 시스템을 제공하여 기존 수처리 시스템의 생산 능력을 확장할 게획이다. 

또한,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은 180GPM(41㎥/시간) 규모의 RO트레인 1대와 냉각탑 시스템용 모래필터 1대를 제공한다.

다른 두 개의 시립 프로젝트는 캐나다 뉴 브런즈윅(New Brunswick)과 앨버타에서 이루어진다.

첫 번째는 쁘띠로셔 마을(Village of Petit Rocher)의 정수처리 시스템으로 구성되며, 두 번째는 알버타(Alberta)시에 있는 도시의 하수처리장을 대체하는 MBR시스템(Membrane Bioreactor System)이다.

마지막으로, H2O 이노베이션(Innovation)은 카리브해에 0.3MGD(57㎥/hour) 해수 역삼투(SWRO) 담수화 플랜트 시설을 건설한다.

[출처=워터테크놀러지(https://www.water-technology.net/news/h2o-innovation-wins-six-new-projects-worth-17-8m/) / 2020년 8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