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북미서 계절별 주문형 급수 서비스 제공

몰레어(Moleaer)의 새로운 서비스는 산업체와 지방 자치 단체에 수질을 개선하고 운영비용과 화학적 소비를 줄이기 위한 디맨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노버블 기술회사 몰레어(Moleaer)는 수요가 가장 많은 기간 동안 나노 버블로 물과 폐수를 처리, 보존 및 개선을 위해 새로운 모바일 나노 버블 생성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새로운 트레일러 장착 나노 버블 시스템은 최소한의 설치 및 제거 비용으로 단기적인 처리를 제공하는 유연성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시스템은 몰레어의 특허를 받은 나노 자갈 발전기를 사용해 수조에 산소가 풍부한 나노버블을 물에 주입한다. 나노버블은 소금 알갱이보다 2천500배 작고 고효율, 저렴한 산소 공급과 물의 산화 등을 포함한 많은 처리 이점을 가지고 있다.

생산, 계절별 작업 및 날씨의 변동은 물과 폐수 처리에 영향을 미친다. 따뜻한 여름철에는 저장소, 저장 물유역, 폐수 석호, 물구덩이가 용해된 산소로 고갈되어 혐기 조건과 열악한 수질을 만들어내고, 처리 용량 문제로 인해 산업 공정에서 생산량을 줄일 필요가 있다.

몰레어의 새로운 서비스는 용해된 산소 수준을 효율적으로 상승시키는 동시에 기포 자체를 통해 높은 산화 수준을 제공하는 특허 받은 나노 버블 기술을 통해 임시 산화 및 산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계절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해 화학 물질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영구적인 치료 시스템과 관련된 높은 고정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몰레어의 새로운 모바일 나노 버블 서비스는 다양한 산업에 걸쳐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단기 또는 장기 임대가 가능하다. 기능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몰레어 홈페이지(molea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182272/mobile-nanobubble-service-provides-seasonal-and-ondemand-water-treatment-in-north-america) / 2020년 8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