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환경연합, 산업 폐수 관리 연구상 시상

물환경연합(Water Environment Federation, WEF)은 최근 2020년 물환경연합 시상식에서 수상자를 발표했다. 물환경연합 발표 논문상은 산업 폐수 관리에 광범위하게 기여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연구로 물환경연합 회원들을 인정하고 있다.

상들 중 하나는 루돌프 산업 폐기물 관리 메달(Rudolfs Industrial Waste Management Medal)이다. 루돌프 메달은 1949년에 제정된 것으로 세계 경제 포럼의 활동적인 회원이자 산업 폐기물 연구의 제1인자인 빌럼 루돌프(Willem Rudolfs)의 이름을 딴 것이다. 이 상은 물환경연합이나 물환경연합 회원 협회 정기 간행물에 발표된 산업 폐기물 관리 연구의 모든 측면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인정하는 상이다.

이 절차는 고온수를 처리하기 위한 생물학적 처리 시스템의 성능과 관련된 대규모 데이터를 보여주었다. 본 문서는 정유 응용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광범위하게 적용 가능하며 고온 폐수가 있는 여러 산업에도 유용하다.

발표된 논문상 모두는 10월 7일 오후 5시에 미국물환경연맹 물산업전 커넥트(WEFTEC Connect)의 물환경연맹 시상식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물환경연맹 평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wef.org/awards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182278/industrial-wastewater-management-research-honored-by-wef) / 2020년 8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