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수도국, VertexOne의 워터스마트 플랫폼 선택
 
미국 노스캐놀라이나(North Carolina)의 윈스톤 세일럼(Winston-Salem) / 포사이스 카운티(Forsyth County : WSFC) 유틸리티(Utilities)는 버텍스원(VertexOne)의 워터스마트(WaterSmart) 솔루션을 선택하여 고객에게 편리한 온라인 및 모바일 고객 포털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고급 계량 인프라(advanced metering infrastructure : AMI)로의 새로운 워터세비(WaterSavvy) 계량기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보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177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WSFC 유틸리티는 버텍스원(VertexOne)의 SaaS (Software-as-a-Service) 고객 참여 및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수용하는 150개 이상의 최신 유틸리티이다.

워터스마트 플랫폼(Water Smart platform)은 유틸리티와 37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잠재적인 누수 및 고액 청구에 대한 시기 적절한 알림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유틸리티가 자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더 자세한 소비분석을 제공할 계획이다. 

WSFC(Winston-Salem / Forsyth County) 유틸리티의 마이크 코이비스토(Mike Koivisto) 부국장은“수동 측정기의 비용과 안전 문제를 줄이는 동시에 물 사용량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버텍스원(VertexOne) 및 센서스(Sensus)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우리는 계량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투명성을 제공하고 온라인에서 우리와 협력하도록 장려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마이크 코이비스토(Mike Koivisto) 부국장은 이어“사용자는 비용을 절감하고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누출 알림을 등록 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기존 누출 조사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워터테크놀러지(https://www.water-technology.net/news/north-carolinas-water-utility-selects-vertexones-watersmart-platform/) / 2020년 8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