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댈러스시,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로 물 손실 방지

조지아주 댈러스시가 누수를 관리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을 때, 시는 물 손실 해결을 위해 얼마나 멀리가야 하는지 알 수 없었다. 자일럼 센수스의 초기 스마트 계량기 개선을 통해 얻은 결과는 시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깨닫도록 이끌었다. 앰버 위스너(Amber Whisner) 댈러스시 어음계원은 "우리의 물 손실 관리 계획이 미래에 큰 성과를 낼 것이라는 것은 일찍부터 분명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더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기회에 뛰어들었다"라고 말했다.

계량 인프라 증진으로 무수수량 절감

무수수량은 산업 전반에 걸친 문제고 주정부 규제 역시 자원의 보존을 위해 시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시작했다. 휘스너는 "조지아주는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국에서 일어나는 운동의 최전선에 있다"면서 "우리 주의 모든 전력회사는 이제 물 손실 관리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매년 감사를 제출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시는 물 손실을 해결하기 위해 계량기 개선 프로그램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여정의 다음 단계로 자일럼 브랜드인 센수스의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를 배치하기로 선택했다.

실시간 원격 미터 모니터링을 위한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 구축

댈러스시는 공격적인 5년 연대표를 통해 센수스 iPERL® 주택용 수도 계량기의 롤아웃을 확대하고 OMNI™ 상업 계량기를 그들의 무기에 추가했다.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안전한 양방향 FlexNet®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이 도시는 누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

댈러스시는 5년 동안 공격적으로 센수스 iPERL® 주택용 수도 계량기의 롤아웃을 확대하고 OMNI™ 상업 계량기를 추가했다.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안전한 양방향 FlexNet®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도시의 누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

COVID-19 위기 동안 세계적인 도전

댈러스시의 최근 과제는 COVID-19 위기 속에서 많은 자치단체가 다루고 있는 과제 중 하나로 필수적인 서비스의 흐름을 유지하고 인력 안전을 유지한다. 시의 스마트 유틸리티 네트워크는 원격 운영과 고객과의 연결 방법을 허용하면서 사회적 거리 설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한다.

댈러스시는 과감한 목표를 가지고 그들의 물 손실 관리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smart-water-utility/press-release/14182636/georgia-city-combats-water-loss-with-smart-utility-network) / 2020년 8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