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ReTo, 허난성 4개 마을 하수처리 프로젝트 완료

중국의 수처리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레토 에코 솔루션(ReTo Eco-Solutions)는 허난성에서 하수처리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하수처리 프로젝트 계약은 보아이현 자오쭤시(Bo'ai County Jiaozuo City)에 위치한 4개 마을을 대상으로 했다.

ReTo의 회장 겸 CEO인 리 헝팡(Li Hengfang)은 “우리는 마을에서 처리되지 않은 하수 배출을 중단하여 하수처리를 최적화하고 지역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허난성 당국의 신뢰에 감사드린다”면서 “그들은 장기적인 환경영향으로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다. ReTo는 하수 배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실행 및 지속적인 운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계약에는 하수처리 프로젝트에 대한 설계, 엔지니어링, 공급 및 지속적인 유지보수(O&M)가 포함되어 있다.

지방정부의 승인으로 이제 허난성에서 수여된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이 계약은 유사한 환경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반으로 지방정부에서 회사에 수여했다.

ReTo의 리 헝팡(Li Hengfang) 회장은 “이것은 또한 지속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장기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O&M 판매 진전의 또 다른 예"면서   “우리는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기를 기대하며 우리가 실행하고 있는 광범위한 성장 전략, ReTo의 생태복원 산업체인 확장 및 우리의 노력의 일환으로 허난성에서 추가 하수처리 프로젝트 및 O&M 계약을 수주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1999년에 설립된 ReTo는 고형폐기물 처리를 통한 생태복원 및 토양복원은 물론 프로젝트 컨설팅, 설계 및 설치와 같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워터테크놀러지(https://www.water-technology.net/news/reto-concludes-sewage-treatment-projects-in-china/) / 2020년 8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