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닉스와 타카두, 수도시설에 광범위한 스마트 워터 솔루션  제공

시리닉스(Syrinix)와 타카두(TaKaDu)는 상수도 시설에서 네트워크 사고에 접근, 분석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두 개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통합하기 위한 공동작업을 발표했다.

양사는 이를 함께 사용하면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고 유틸리티 네트워크 운영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다.
타카두(TaKaDu)의 CEM(Central Event Management) 플랫폼과 함께 시리닉스(Syrinix)의 고해상도 PIPMINDER 압력 로그기(pressure logger)를 레이어링하면 효율적인 프로세스에서 네트워크 이벤트를 빠르고 명확하게 식별, 배치 및 관리할 수 있다는 확신이 더욱 높아진다.

네트워크 안정화 버스트 로케이팅 및 임계값 경고는 타카두(TaKaDu)의 중앙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저압 이벤트 응답에 매우 중요하므로 전력회사가 동일한 대시보드에서 훨씬 더 광범위한 네트워크 사고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리닉스(Syrinix)의 제임스 더닝(James Dunning) 최고경영자(CEO)는 "시리닉스를 위한 흥미로운 파트너십"이라면서 "올해 초 우리는 고객들에게 심층 분석 도구를 제공하는 새로운 세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 RADAR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TaKaDu 플랫폼에 이벤트 데이터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체 스마트 분석과 병행하여 효율적인 이벤트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TaKaDu를 통해 신속한 표적 대응을 촉진하고 누출과 폭발을 줄이는 데 필요한 고해상도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이 협업이 이러한 물리적, 재정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전력회사에 제공하는 이점에 대해 매우 긍정적이다."

타카두(TaKaDu)의 아미르 펠레그(Amir Peleg) 창업자 겸 CEO는 "TaKaDu와 Syrinix의 이러한 파트너십과 통합은 물 부문의 매크로 트렌드를 따르고 있으며, 스마트 네트워크를 위한 보다 광범위한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전력회사가 여러 소스에서 실시간 데이터 및 기타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이와 같은 하나의 대시보드로 모든 이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미르 펠레그(Amir Peleg) CEO는 이어 "우리는 Syrinix의 선도적인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전력회사가 TaKaDu의 최상의 센서와 최고의 이벤트 관리 계층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스마트워터매가진(https://smartwatermagazine.com/news/syrinix/syrinix-and-takadu-deliver-a-broader-smart-water-solution-water-utilities)  / 2020년 9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