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콜리반워터, 압투모 전산시스템으로 전환해

물분야 대기업 중 하나인 콜리반 워터(Coliban Water)가 빌링 및 고객 지원 시스템을 압투모(Aptumo)기업의 전산 서비스로 전환했다. 이에 압투모는 콜리반 워터가 요구한 사항과 미래 호주 유틸리티 고객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호주 멜버른에 회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콜리반 워터의 데미안 웰스(Damian Wells) 전무이사는 “압투모의 전산시스템은 우리에게 흥미로운 큰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추가 기능 및 자체 서비스 옵션을 쉽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압투모의 계열사 에코 매니지드 서비스(Echo Managed Services)의 모니카 매킨토시(Monica Mackintosh) 전무이사는 “콜리반 워터가 첫 고객이 되어준 것에 감사하고 환영한다. 우리도 호주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더 많은 물분야 회사들을 지원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맥킨토시 이사는 “압투모는 물 산업에서 물 산업을 위해 구축한 요금제”라고 덧붙였다. 

에코 매니지드 서비스는 남부 스태퍼드셔 PLC(South Steffordshire PLC)의 사업부로, 사우스 스텝스 워터(South Steffs Water)와 캠브리지 워터(Cambridge Water)를 소유하고 있다. 

한편, 콜리반 워터는 2018년부터 영국계 전산 시스템을 이용해 왔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press-release/14185143/coliban-water-transitions-to-aptumo-billing-software) / 2020년 10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