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광산 폐수를 줄이는 3가지 방법

현재 채굴에 사용된 용수를 처리하는 방법은 느리고 채굴업체의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유타 주에 본사를 둔 한 회사는 단기간 동안 신속한 교정조치로 가속화하는 것을 증명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일부 프로세서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와 시도는 임산부 솔루션과 광산 부지 미행 처리 방법 목록을 산출했으며, 광산 회사의 이익 증가와 주민, 정치인, 이해관계자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화를 약속하고 있다.

1. 루프를 닫는다
물은 비싸다. 물의 재정적인 비용과 사회적 비용 모두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가공 절차를 위해 구입한 물은 워터믹스 등 나투라 솔루션 제품을 이용해 폐쇄 루프를 만들어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자연 성분과 유익한 박테리아의 활성 혼합은 당신의 공정에 도입될 수 있고, 시술 후 며칠에서 몇 주 안에 수분 보충을 받고, 그 공정에 복귀될 수 있다. 손실은 거의 없고, 중장비도 없고, 설치도 빨라서 시동이 빠르고, 결과도 빠르다. 일반적으로 연못 또는 탱크 등 홀딩 공간을 선택하여 시술 중에 물을 고정한다. 1+의 DO가 가장 좋기 때문에 필요할 경우 Aeration이나 Nano Bubbler를 사용할 수 있다. WaterMix는 공정 필요성에 맞게 특정 비율로 추가되거나 NZvI WaterMix도 비소와 청산가리가 많은 물에 사용할 수 있다. 다른 노동은 필요 없고, 그저 섞여서 일하도록 내버려두어라 – 3일 후면 눈에 띄게 달라질 것이고, 7일 후에는 확연히 다를 것이다. 21일에서 35일 동안 물은 지반 방류나 재이용을 위해 충분히 깨끗해야 한다.

2. 찌꺼기를 처리한다
evap 연못은 NZvI WaterMix와 WaterMix를 찌꺼기 용액에 사용하고 evap 연못을 이용하여 과거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수 년간 쌓이면 처리가 간단하고 물이 더러워질수록 효과가 빠르다. 물 전문가로 구성된 Natura Solution 팀은 여러분의 특정 요구에 따라 이상적인 투약 단위를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총 갤런, 환경 및 물의 구성 요소를 고려하며, 예산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이상적인 투약 비율을 설정하고 검토할 것이다. 예시 비용은 1천갤런당 15~30 달러다.

3. 현장을 벗어나라
토양믹스와 함께 필요한 시간 이상 현장에 머물지 말아라. WaterMix의 활성 베이스와 유사하게, 토양믹스는 화학 물질, 중금속 및 기타 독성 상호작용에 의해 적재된 토양에 대한 교정조치 및 매립을 위해 설계되었다. 또한 토양믹스는 유기 물질을 급격히 증가시켜 그렇지 않으면 황폐하고 '죽은' 토양에서 수분 보유와 식생을 증가시킨다. 토양믹스는 해충의 안전성이라는 용도에서 눈에 띄는 개선점을 보일 것이며, 처리 지역의 모기를 98%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트럭 장착 스프레이너 가압 관개 스프링클러와 손 분무기를 통해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토양믹스는 시작 토양과 기후에 따라 갤런에서 55갤런 또는 토트 크기로 제공되며 갤런 당 1천525에이커에 달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methods-for-decreasing-mine-site-closure-time-0001) / 2020년 10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