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지스텍, 수도관 개량 솔루션으로 수상

로지스텍(LOGISTEC Environmental)의 혁신적인 계열사인 AltRA Proven Water Technologies는 최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수익성 있는 솔루션을 가진 기업들에게 수여되는 상을 수상했다.

ALTRA는 환경 및 물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단체는 개수로로 2천100 킬로미터 이상의 수도 본관을 복구했고, 기존의 개방형 수도 본체 교체에 비해 4천120만 리터의 연료, 447킬로톤의 온실가스 배출, 1천250톤의 대기 오염을 절감했다.

수익성 있는 방식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솔루션 1천 개를 선정해 태양광 임펄스 효율 솔루션 라벨로 시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솔라 임펄스 재단이 주는 상이다. 이 재단에 따르면, 이 라벨은 생태계와 경제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환경 보호와 재정적 생존 가능성을 결합하여 이러한 해결책이 문제에 대한 값비싼 해결책이 아니라 깨끗한 경제 성장의 기회라는 것을 보여준다. 솔라 임펄스 재단은 효율적 솔루션 1천개를 선정해 해결책이 존재한다는 것을 입증하는 동시에 일자리를 창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동시에 배출가스 오염을 줄이고 천연자원을 보존하는 역할을 한다.

로지스텍의 매들린 파킨(Madeleine Paquin) 사장은 "도시, 자치단체, 수도시설은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따라 순환경제를 지원하는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증가하는 물 인프라 과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솔라 임펄스 재단이 ALTRA Proven Solutions를 세계를 변화시킬 1천 개의 깨끗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의 일부로 인정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87343/logistec-logistec-group-receives-award-for-water-main-rehabilitation-solutions) / 2020년 11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