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센수수, 앵글리안 워터 어워즈서 '예외적인 시기 성과' 수상

세계 유수의 물 기술 회사, 권위 있는 앵글리안 물 공급 업체 어워즈에서 인정을 받았다.

자일럼(Xylem) 브랜드인 센수스(Sensus)는 영국의 대표적인 통신 인프라 및 미디어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르키바와 제휴하여 2020년 영국 최대 물 공급사 중 한 곳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 수도 계량 네트워크 제공에 대해 '예외적인 시기 성과' 상을 수여받았다.

2020년 6월 코로나19 도전이 한창일 때 센수스의 양방향 FlexNet 통신 솔루션과 스마트 계측학이 전용 사설망을 통해 아르키바에 의해 앵글리안 워터에 전달되었다. 이 스마트 수도계량기 프로그램은 영국 동부의 예상되는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앙헬리안이 차기 자산관리계획(AMP) 기간 동안 Ofwat의 증가된 누수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소비 감소 목표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수도 계량기를 통해, 그들은 고객들이 물 사용량을 이해하고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력회사가 하루에 수백 리터의 물을 잃을 수 있는 재산 측면의 누수를 정확히 알아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양 당사자가 전달하고, 상을 통해 인정받은 가치는 반드시 앵글리안의 타임 스케일을 충족시키기 위한 선행 약속이었다. 조달 프로세스의 초기 단계에서 센수스와 아르키바는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제시할 수 있고 또한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그들 자신의 리스크로 상당한 자원을 투자했다. 목표 지역의 10만 미터에 커버리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8개의 '퀵 스타트' 네트워크 사이트 구축과 IT 인프라 구축, 통신 헤드엔드 시스템 및 서비스 모델 개발로 첫날부터 미터기 데이터가 앵글리안 IT 시스템으로 성공적으로 흘러가도록 보장할 수 있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xylem-brand-sensus-wins-anglian-water-award-for-going-above-and-beyond-0001) / 2020년 11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