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세번 트렌트 펌핌스테이션에 란디아 쵸퍼 펌프 도입

설치한 지 10년이 넘도록 란디아 쵸퍼(Landia Chopper) 펌프는 높은 수준의 누더기(rags)를 처리해야 하는 세번 트렌트 펌핑스테이션에서 처리량을 계속 향상시키고 있다.

18.5kW 쵸퍼 펌프는 장수용으로 설계된 장비에 대한 투자로 인한 총 비용(TOTEX)의 이점을 입증하며, 기존의 prop-shaft 펌프와 드라이 웰이 작동하던 때보다 우스터셔의 Powick에서 다운타임을 대폭 줄였다.

고형물이 유닛 케이스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외부 나이프 시스템으로 설계된 쵸퍼 펌프는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하여 커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일반적인 오일 교환만 하면 된다.

2009년, 세번 트렌트 팀은 이전의 장비를 돕기 위해 Powick 펌핑스테이션의 청소 체계를 강화했지만, Landia MPTK-I 모델인 쵸퍼 펌프가가 10개월에 걸친 광범위한 시험 동안 제 속도를 내면서 훨씬 더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펌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evergreen-landia-chopper-pump-stands-the-test-of-time-for-severn-trent-0001) / 2020년 12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