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농촌 및 소외지역 수도 시스템 지원 보조금 1천770만 달러 발표

미국 환경보호국(EPA)은 미국 전역의 시골 지역에 종종 소량의 식수와 폐수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기술 지원 및 훈련 제공자에 대한 보조금 자금 1천770만 달러에 대해 발표했다. EPA의 기금은 이러한 지역사회에서 식수가 안전하고 폐수가 환경에 책임감 있게 반환되기 전에 처리되도록 보장함으로써 공중 보건 및 환경 보호를 개선할 것이다.

앤드류 휠러 EPA 행정관은 "EPA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미국인들이 우편번호에 상관없이 안전하게 식수를 마실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면서 "트럼프 행정부는 작은 물 시스템(특히 시골 지역)이 지역사회 지원에 필요한 훈련과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강조했다.

소규모 수도 시스템은 노후화된 인프라, 인력 부족, 비용 증가 및 요금 인하를 포함한 고유한 재정 및 운영 과제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PA의 보조금 기금은 비영리 단체가 전국의 소규모 공공 물 시스템, 소규모 폐수 시스템 및 개인 유정 소유자에게 훈련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특히, 자금은 소규모 시스템이 안전한 음용수법과 깨끗한 물법을 달성하고 이를 준수하고 운영 성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개인 식수용 관정 주인들에게 식수 공급을 계속 보호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epa-announces-m-in-grants-to-support-water-systems-rural-and-small-communities-0001) / 2020년 12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