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이태리매치 케미컬·바이오랩 아라비아 담수화에 중점 두고 통합

이태리매치 바이오랩 산업은 이태리매치의 원료와 기술, 바이오랩의 현지 제조 인프라를 활용해 담수화 및 O&G 현지 시장에 중점을 둔 걸프 지역 공업용수 및 공정 처리를 위한 첨가제와 최종 솔루션을 생산 및 판매할 예정이다.

물 및 공정처리용 성능첨가물 생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세계적인 전문화학그룹인 이태리매치케미칼그룹과 알헤자일 그룹 계열의 지역 내 대표적인 제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바이오랩 아라비아(Biolab Arabia Ltd)가 대표적이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에 합병하기로 합작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태리매치 바이오랩 산업 LCC는 60%를 보유하고 있다. 두 화학 회사는 현지 제조에 초점을 맞춘 사우디 지역의 새로운 선두 주자를 만들고, 걸프 지역뿐만 아니라 걸프 지역에서의 담수화(열 및 막 기반) 응용 분야에 초점을 맞추어 산업용수 처리용 특수 화학 물질과 솔루션을 생산 및 판매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태리매치 케미칼 그룹은 사우디 아라비아 왕국에서 수년간 일해 왔습니다. 이태리매치그룹은 현재 비올라브 JV와 현지 파트너인 사디그와 사우디의 합병을 비롯해 KSA에 완전한 인화 화학을 구축하고 현지 p를 통한 담수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는 등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알-헤자일란 그룹의 일부인 바이오라브 아라비아는 현재 연간 총 생산능력이 8만톤 이상인 세계적인 첨단 기술 제공업체로부터 라이선스 하에 생산되는 두 개의 제조단위를 같은 공장에 두고 있다. 수처리 및 에멀전 폴리머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적인 석유화학 혁신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italmatch-chemicals-and-biolab-arabia-incorporate-italmatch-biolab-industrial-with-desalination-focus-0001) / 2020년 12월 2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