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츠루미 아메리카, 폐수용 방폭 펌프 출시

츠루미 아메리카(tsurumi America)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고 광범위한 폐수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용 절감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잠수정의 방폭 펌프 라인인 AVANT®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 펌프 라인은 IE3 프리미엄 효율 모터와 모터 냉각 중 시스템 오염을 방지하는 전용 폐쇄 회로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시스템은 FM 승인, 방폭성 펌프가 필요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AVANT 시리즈는 제품이 최고 안전 표준을 준수하도록 FM 글로벌 방폭 규격에 따라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펌프는 현대식 설계를 특징으로 하며 IE3 프리미엄 효율 모터는 고성능을 제공하며 연속 듀티 사이클을 견딜 수 있다. 또한 고객은 공장에서 맞춤형 AVANT 펌프를 주문하고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특정 구성을 통해 결과를 높일 수 있다.

MQ로 명명된 새로운 AVANT 펌프 라인에는 개방형 채널(MQB), 초퍼(MQC), 소용돌이(MQG), 그라인더(MQG), 고두(MQS) 등 다섯 가지 유형의 임펠러가 있다. 또한 2~16인치 방전 보어 직경 및 4~215 HP 모터 출력 사양을 갖춘 다양한 사양을 제공한다.

이 신제품 제품군의 옵션 중 하나는 몰리브테크라는 새로운 코팅 재료이다. 몰리브텍은 기존의 세라믹 코팅 공정의 대안이며 임펠러, 흡입 플랜지 및 볼트의 마모 또는 공동으로 인한 심각한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특히 적합하다.

시리즈는 습식(잠수식) 및 드라이 피트 버전으로 제공되며, 드라이 핏 버전에서는 특수 폐쇄 루프 회로에서 순환하는 워터 글리콜 혼합물을 사용하는 츠루미 전용 시스템에 의해 모터가 냉각된다. 폐쇄 시스템의 중요한 장점은 냉각 혼합물을 펌프가 잠기는 폐수와는 별도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펌프의 경우 기계식 씰은 냉각 시스템과 분리된 오일 챔버에 장착되며 시스템을 배출하지 않고도 교체할 수 있다.

쓰루미 제조의 계열사인 쓰루미 주식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다. 일리노이주 글렌데일 하이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츠루미는 건설, 토목, 광산, 공업용 폐수, 국내 폐수, 하수 처리, 홍수 방지 및 경관 조성 분야의 선도적인 펌핑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article/14185560/product-focus) / 2020년 12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