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P&S 인텔리전스, 정밀 여과막 시장 보고서 발간

전세계적으로 오염된 식품과 음료의 소비에 대한 우려가 엄격한 품질 관리 규정의 시행으로 이어지고 있다. P&S 인텔리전스가 발간한 시장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이에 따라 전 세계 정밀 여과막 시장 규모는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연평균 9%의 성장률로 2019년 28억 달러에서 2030년에는 75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여과 제품은 식품, 특히 음료의 오염물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된다.

게다가, P&S 인텔리전스 연구원들은 정밀 여과막 시장 또한 식음료 산업 자체의 성장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식물 식품 연구소에 따르면, 2030년까지 식품 판매는 20조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제품의 생산의 증가와 관련 제조 공장의 수의 증가는 궁극적으로 여과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할 것이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정밀 여과막 시장 성장이 큰 타격을 입었다. 전 세계적으로 폐쇄와 이동 제한으로 인해 이러한 여과막뿐만 아니라 최종 소비자자도 피해를 입고 있다. 마찬가지로, 이동제한은 정밀 여과막의 공급을 감소시켰고, 따라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음 10년 동안, MBR(Membrane Bioresaction) 분리에 의해 정밀 여과막 시장에서 생성된 수익은 프로세스 부문 아래에서 더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MBR 공정은 활성화된 슬러지 및 하이브리드 여과 공정보다 높은 효율을 보이며, 유기적인 부하율 변동을 견딜 수 있습니다.

튜브형 구성 범주는 미세 여과 막 시장에서 역사상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향후 10년 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구성은 막의 내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막이 쉽게 청소될 수 있도록 한다.

아시아 태평양은 지금까지 가장 큰 정밀 여과막 시장이었으며 가까운 장래에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증가하는 폐수 처리와 해수 담수화 활동과 엄격한 품질 관리 규정의 시행은 인도, 중국, 필리핀, 태국의 제품 수요를 주도하고 있다. 게다가, 생산공장과 연구센터는 수많은 생명공학 및 제약회사들에 의해 이 지역에 설립되고 있다.

글로벌 마이크로필터레이션 멤브레인 시장 보고서의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산업용 폐수처리장은 정밀 여과막의 가장 큰 적용영역이다.

· 식품 및 수질 안전에 대한 우려로 정밀 여과막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 PVDF는 이러한 제품의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이다.

· 코로나19 기간 동안 제약 투자 증가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는 시장이 느리게나마 성장하고 있다.

· 몇몇 주요 기업의 존재로 시장이 통합됐다.

· 인수합병(M&A)으로 인해 시장 통합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 대한 문의는 https://www.psmarketresearch.com/send-enquiry?enquiry-url=membrane-microfiltration-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food-beverage/article/14190104/prescient-strategic-intelligence-report-microfiltration-membrane-market-worth-75b-by-2030) / 2021년 1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