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솔레니스, 다이버시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특수화학물질 제조업체 솔레니스(Solenis)가 위생, 세척, 감염예방산업 제공업체인 다이버시(Diversey)와 글로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즉각적인 효과로, 다이버시는 식음료 산업에 대한 완벽한 물 및 처리 화학물질 포트폴리오로 솔레니스의 새로운 유통 파트너가 될 것이다.

존 파니첼라(John Panichella) 솔레니스 CEO는 "다이버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 역사상 또 다른 이정표"라면서 "솔레니스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수처리 화학, 장비, 기술 전문 포트폴리오와 다양성의 세척 및 위생 솔루션을 결합하는 것은 식음료 산업에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 식음료 고객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우리의 노력을 강화하고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루드 베르휠(Ruud Verheul) 다이버시 식품 및 음료 사업부 글로벌 사장은 "다이버시의 뛰어난 상업 팀과 혁신적인 클리닝,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솔레니스의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결합하여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다이버시의 전략 재개를 발표하면서 결실을 맺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향상된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우리의 사명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것은 그들의 프로세스가 운영적으로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위생적으로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이며, 전 세계에 걸친 당사의 현지 전문 지식과 솔레니스의 글로벌 제조 풋프린트와 기술 지원이 결합되어 고객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솔레니스 정보

솔레니스는 펄프, 종이, 석유 및 가스, 석유 정제, 화학 처리, 광업, 바이오 정제, 전력 및 도시 시장을 포함한 물 집약적인 산업을 위한 특수 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이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일련의 프로세스, 기능 및 수처리 화학 및 최첨단 모니터링 및 제어 시스템이 포함된다. 이러한 기술은 고객이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며, 플랜트 자산을 보호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한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39개의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5개 대륙에 걸쳐 120개 국가에서 약 5천2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다. 솔레니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olenis.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버시 정보

다이버시의 목적은 매일 사람들을 보호하고 돌보는 것이다. 다이버시는 삶의 선구자이자 촉진자였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NAT은 화학 제품, 기계 및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통합하는 세척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비롯하여 전 세계 모든 부문에 걸쳐 고객에게 완벽한 신뢰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세척 및 위생 기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이버시는 95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생산성 향상, 총 운영 비용 절감 및 브랜드 보호 등에 기여한다. 버라이어티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포트밀에 본사를 두고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diversey.com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96232/solenis-diversey-sign-global-partnership-agreement) / 2021년 1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