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트론, 몰도바의 물 효율 향상과 물 손실 저감 위한 계약 체결

유틸리티와 도시의 에너지 및 물 관리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이트론(itron, Inc)은 동유럽 몰도바에서 플로레스티커뮤니티서비스와 WOM(Water Operations Management) 솔루션, 광역 저전력 네트워크, 주거 및 상업 및 산업계(C&I) 개선 계약을 체결했다. 효율과 몰도바의 물 보존에 도움이 된다. 이 유틸리티는 이 솔루션을 활용하여 운영 가시성, 압력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미터기 데이터 관리를 개선한다.

플로레스티 커뮤날 서비스(Floresti Communal Services)는 고정된 네트워크 데이터 수집을 위해 에버블루 사이블 강화 모듈을 탑재한 이트론의 수도 계량기를 활용해 계량기 판독을 효율화하고 시간당 물 소비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된다. 이 유틸리티는 또한 물 지능에 접근하고 경보를 변조함으로써 실제 및 명백한 물 손실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유틸리티는 I이트론의 WOM 솔루션을 통해 운영 가시성, 누출 관리, 고급 압력 관리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물 인프라를 관리, 유지 및 확장하고 비수익 물(NRW)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에우게니우 바르바랏(Eugeniu Barbalat) 플로레스티 커뮤날 서비스 이사는 "우리의 임무는 모든 고객에게 양질의 물 공급을 보장하는 것이며, 현대화 및 운영 유지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이트론의 기술을 구현함으로써 NRW 손실을 줄이면서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돈 리브스(Don Reeves) 이트론 부사장은 "Itron은 수분 손실을 해결하고 줄이기 위해 측정 가능한 결과와 가치 기반 결과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플로레스티 커뮤날 서비스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물 솔루션을 통해,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을 면밀히 감시하고 소비량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그 귀중한 수자원을 보존함으로써 그것의 물 공급을 보호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트론은 유틸리티 기업과 도시가 100개 이상의 국가의 지역사회에 중요 인프라 솔루션을 안전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당사의 스마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서비스, 계량기 및 센서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서비스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기, 가스 및 수자원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itron-to-improve-water-efficiency-and-reduce-water-losses-in-moldova-0001) / 2021년 1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