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듀페론, 차세대 바 스크리닝 시스템 출시

듀페론(Duperon)의 차세대 바 스크리닝 라인인 플렉스레이크(FlexRake) IQ 시리즈는 변화하는 조건에 맞춰 하·폐수 처리장 복원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FlexRake IQ 및 FlexRake IQ2는 듀페론의 과거 1990년대 바 스크리닝 라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이물질 제거 성능을 향상시켜 변화하는 조건을 수용할 수 있도록 용량과 속도를 자동으로 증가시켰다. 피크 흐름 조건에서 FlexRake IQ2는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극한의 기상 조건, 노후화된 인프라, 새로운 고형물 등은 토목 기술자들이 상시 점검 때 바 스크린의 크기를 조정하는 데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 듀페론 팀은 엔지니어가 변화하는 조건을 수용하기 위해 설계를 수정할 필요가 없는 솔루션을 찾고 싶었다.

FlexRake IQ 및 IQ2의 새로운 디자인은 조건에 적응하는 화면으로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했다.

기존 플렉스레이크의 구성 요소, 작동 순서 및 화면 필드를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재구성함으로써 FlexRake IQ 및 IQ2는 정상 흐름 중 스크리닝을 개선하고 피크 흐름 조건을 탐색하는 반응형 기능을 갖추고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duperon-releases-latest-bar-screening-system/) / 2021년 1월 2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