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우록스, 플로팅 에어레이터 출시

플로우록스(Flowrox)가 산업폐수 및 도시하수를 위한 플로팅 에어레이터를 출시해 환경 기술 제품군을 강화했다.

터빈 표면 폭기는 산소를 폐수로 효율적으로 전달 및 분산시켜 크고 얕은 유역의 폐수 또는 자연수를 폭기한다. 플로팅 디자인으로 값비싼 공사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에어레이터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효과적인 물순환. 수심에 따라 수중 취수관을 최적화하여 산소가 풍부한 물을 철저히 혼합한다.

• 막힘 방지. 넓은 흡입 파이프와 간단한 구조로 유지 보수를 최소화한다.

• 압축 공기가 없어 값비싼 압축기 및 디퓨저 인프라가 필요하지 않다.

에어레이터는 플로우록스 말리부(Flowrox Malibu)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완전 자동화 된 스마트 에어레이션 시스템으로 제공될 수 있다. 이는 실제 플랜트의 시각적 3D 모델을 통해 데이터가 표시되므로 보고 사용하기 쉽다. 자동화 소프트웨어에는 자동 임펠러 세척주기가 있어 사용자 정의 및 유지 보수 감소의 이점이 있다. 이 시스템에는 pH, 산소 수준 및 기타 매개 변수를 모니터링하기 위한 추가 프로세스 센서도 장착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flowrox-introduces-floating-aerator/) / 2021년 2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