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너지 리커버리, 중국 쓰촨성에 Ultra PX™ 공급 계약 체결

 에너지 리커버리는 최근 중국 쓰촨성 천연가스 공장의 산업폐수 처리 운영을 지원할 회사 신제품 Ultra PX™  에너지 재생 장치에 대한 두 번째 계약을 체결했다.
 
에너지 리커버리는 앞서 인도 중부에 위치한 한 화학 제조업체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최초의 울트라 PX 계약을 발표했다. 그 프로젝트는  2021년 2분기까지 시운전될 예정이다. 

에너지 리커버리의 UHDX는 UHPRO(Ultra High-Pressure Reverse Osmosis) 애플리케이션에서 산업용 폐수 처리와 관련된 에너지 수요, 비용 및 환경 영향을 크게 줄이도록 설계되었다. UHPRO 시스템에 적용했을 때 Ultra PX는 낭비되는 에너지를 최대 60% 재생한다. 

UHPRO는 고농축 산업용 폐수를 정화 및 재활용하여 폐수 배출을 제거 또는 최소화하는 제로 액상 배출(ZLD) 및 최소 액상 배출(MLD) 산업 폐수 처리 요건을 달성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아시아의 많은 정부들은 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고, 산업 폐수 처리를 위해 ZLD 또는 MLD 요건을 의무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에너지 리커버리의 Ultra PX는 성장하는 ZLD 및 MLD 시장에서 UHPRO의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버트 마오(Robert Mao) 에너지 리커버리 사장 겸 CEO는 "전 세계 각국 정부가 수질 보호와 수질 보호에 초점을 맞추면서, 산업 폐수 처리에 대한 보다 엄격한 요건을 확립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산업용 폐수 처리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이러한 운영의 에너지 효율성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UltraPX를 통해 당사의 핵심 압력 교환기 기술은 수질 및 희소 문제를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하는 동시에 이 흥미로운 새로운 시장에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및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기존의 ZLD 및 MLD 구성에서 비용의 최대 50%는 일반적으로 비용 및 에너지 집약적인 열 처리로 인해 발생한다. UHPRO를 채택한 ZLD 및 MLD 시스템은 산업 폐기물 유체의 처리 에너지 강도를 낮추어 잠재적으로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실현할 수 있다. 에너지 복구의 Ultra PX는 에너지 복구 장치가 없는 UHPRO 시스템에 비해 UHPRO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향상시킨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wastewater/press-release/14196815/energy-recovery-signs-second-contract-for-device-that-makes-uhpro-more-efficient) / 2021년 2월 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