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MWD, 대형 하수도 설비 프로젝트 ' Sky Canyon Sewer project' 시작

켈리포니아에 있는 물 서비스 업체 EMWD (Eastern Municipal Water District)는 French Valley지역에서 곧 대형 하수도 설비 작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카이 캐년 하수도 프로젝트(Sky Canyon Sewer Project)는 켈리포니아 북쪽의 스카이캐년 드라이브(Sky Canyon Drive)에 위치한 하수도 파이프 라인에 작업될 예정이며 그 길이는 약 6천700 피트(2천42m)이고 둘레는 36인치이다.

하수관은  French Valley 지역의 성장에 주목해 기존의 스카이캐년 드라이브 라인을 따라 기존 하수도에 배치될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젝트는 2022 년 가을에 완료 될 예정이며 EMWD 이사회의 회장 필 폴은 (Phil Paule) “이 프로젝트는 우리가 현재와 미래의 French Valley 전역에서 가정과 기업의 폐수 요구를 안정적으로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커뮤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MWD은 켈리포니아에 위치한 기업으로 서부 리버 사이드 카운티 지역에서 폐수 서비스 및 지속가능한 물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Water World.com(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press-release/14197350/emwd-begins-work-on-sky-canyon-sewer-project)/2021년 2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