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마이크로딘-나디르, 하·폐수 처리 모듈 출시

만앤휴멜(Mann + Hummel)의 멤브레인 솔루션 부문 마이크로딘-나디르(Microdyn-Nadir)는 MBR(Membrane Bioreactor) 기술이 탑재된 패키지형 독립형 하·폐수 처리 모듈인 ‘BIO-CEL EASY’를 출시했다. 

이 모듈은 공항, 호텔, 병원 및 현장에서 생성된 하·폐수를 처리하기 위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한 기타 유사한 규모의 시설에서 사용될 수 있다. 

‘BIO-CEL EASY’ 모듈은 한외여과 멤브레인 시트와 견고한 AISI 304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의 조합이다. 이 모듈은 쉬운 조립 및 설치, 빠르고 간단한 디자인 및 유연한 구성을 제공한다. 각 모듈은 지자체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최대 24㎥/일,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12㎥/일을 처리할 수 있다. 

이 모듈은 선택 사양인 여과탱크에 완벽하게 맞으며 설계 디자인은 시설의 하·폐수 처리 조건에 따라 조립, 연결, 이동 및 확장이 가능하다. 

멤브레인 솔루션(Membrane Solutions) 부문 VP인 마크로 나바(Marco Nava)는 “BIO-CEL EASY는 모든 사람이 한 방울의 물을 모두 회수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소량이라도 물 회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듈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microdynnadir-launches-treatment-module/) / 2021년 2월 1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