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볼드, IO-link·원격 버전 결합한 전자 유량계 출시

코볼드(KOBOLD)의 MIM 전자 유량계는 다양한 응용 분야, 특히 배치에 적합하다. 구성 가능한 광학 버튼을 사용하여 유량 또는 온도와 같은 파라미터를 표시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의 색 시스템이 변경되면 제한 위반에 대한 경고도 제공됩니다. MIM은 원격 버전에서 최초로 생산되기 때문에 유량계는 -4°C에서 140°C까지의 매체 온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자기 유도 유량계는 회전 날기형 유량계와 달리 움직이는 부품 없이 작동하며, 이 때문에 마모와 파손의 흔적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그 결과, 이러한 장치는 물, 펄프, 페이스트, 주스 또는 유화 등 전도성 매체의 흐름을 측정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

코볼드는 MIM을 개발하면서 인더스트리 4.0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IO-Link를 통합했다. 이러한 장치는 거의 모든 측정 상황에 적합하며 때로는 100밀리초 미만의 우수한 응답 시간 외에도 높은 프로그래밍 자유를 보장한다. 

MIM은 완전히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다. 온도 측정 기능 외에도 MIM은 매우 작은 공칭 파이프 크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공칭 크기에 따라 훨씬 더 큰 측정 범위를 포함합니다. 

반응 시간 또한 정확한 배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개선되었다. 또한 메뉴를 통해 서로 다른 부분 집합을 프로그래밍하여 새 설정을 탐색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다. 외부 제어 입력을 통해 배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중지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수량도 변경할 수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home/article/14195669/flow-measurement-40) / 2021년 2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