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너지 리커버리, 듀폰과 최소 액체방출 시스템에 대한 웨비나 개최

에너지 리커버리(Energy Recovery)는 최근 듀폰 워터솔루션(DuPont Water Solutions)과 파트너십을 맺고 많은 산업용 폐수 처리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에너지 리커버리는 오는 3월 10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산업폐수처리시스템에서 에너지 리커버리 울트라PX 에너지회수장치(ERD)와 듀폰막(DuPontmem)의 장점을 논의하기 위해 웨비나를 공동 개최한다. 

'에너지 리커버리의 울트라 PX™와 일치하는 FilmTec™ Fortillife™ 멤브레인'이라는 제목의 이 세미나에서는 에너지 리커버리 및 듀폰 전문가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해당 기술이 미니멀(Minimal)과 관련된 기술적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지 간략히 설명할 예정이다. 

발표자로는 에너지 리커버리의 비즈니스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담당 선임 이사인 에릭 카다즈(Eric Kadaj)와 듀폰 워터솔루션의 수석 연구원인 티나 애로우드(Tina Arrowood)가 참여한다.

에너지 리커버리의 수석 부사장인 로드니 클레멘트(Rodney Clemente)는 "듀폰과의 이러한 협업은 울트라 PX ERD의 놀라운 기능을 보여줍니다. 당사의 새로운 기술이 당사의 PX® 압력 교환기® ERD가 해수 역삼투 담수화(reversosmosis dalemination)를 변형시킨 것과 같은 방식으로 UHPRO 산업용 폐수 처리를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듀폰의 선도적인 멤브레인 기술과 함께 당사의 UltraPX를 통해 산업폐수처리시설은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유지하면서 폐기물과 에너지 사용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듀폰 FilmTec Fortillife 제품군은 내구성이 강하고 튼튼한 막과 안정적이고 업계 최고의 나노분자 및 역삼투성 수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시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효과적이고 세척이 용이하다.

듀폰 워터 솔루션의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인 베로니카 가르시아 몰리나(Veronica Garcia Molina)는 "우리의 FilmTec Fortillife는 시설의 고유한 산업용 물 처리 과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서 "에너지 리커버리의 울트라 PX와 함께 산업용 폐수 처리를 위한 고부가 및 효율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웹 세미나에 등록은http://spr.ly/6000HYySg.에서 확인가능하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press-release/14198469/energy-recovery-partners-with-dupont-in-webinar-to-discuss-new-approach-for-minimal-liquid-discharge-systems) / 2021년 3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