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멧소 오토텍, 새로운 여과 솔루션 도입

멧소 오토텍(Metso Outotec)은 가장 까다로운 농축수 및 광미 탈수 응용 분야를 포함하여 광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여과 솔루션을 출시했다.

선택에는 최대 100바(bar) 압력의 압력필터에서 진공 필터 및 연마 필터에 이르기까지 15 가지 필터 유형이 포함된다. 글로벌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결합 된 회사의 라록스(Larox) 브랜드는 선별된 필터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제품군 이름으로 다시 소개될 것이다. 

전체 범위는 성능 향상을 위해 용량 및 잔류 수분뿐만 아니라 총 소유 비용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됐다. 여과 솔루션은 에너지, 배출 및 물 효율성을 통해 환경 성능을 개선하는 지속가능한 설계를 특징으로 하며 최근 출시된 멧소 오토텍 플랜트 포지티브(Metso Outotec Planet Positive) 제품의 일부다. 

여과 솔루션은 또한 가장 높은 안전 표준을 준수하며 고급 공정 최적화 및 원격 지원을 지원하는 고도로 자동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에는 환경에 민감한 광미 처리 및 관리를 가능하게하고 멧소 오토텍의 광미 여과 플랜트 솔루션의 필수 부분을 구성하는 여과 솔루션이 포함된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mining/news/metso-outotec-introduces-mining-filtration-range/) / 2021년 4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