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차테크솔루션, '폐쇄 루프 물 시스템' 서비스 계약 체결

차테크놀로지스(CHAR Technologies)의 운영 그룹인 차테크솔루션CharTech Solutions은 최근 캐나다의 대표적인 사과 공급업체인 알고마 과수원(Algoma Orchards)의 폐쇄 루프(closed-loop) 물 시스템에 지속적인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위탁한 이 획기적인 '서비스로서의 기술' 계약은 차테크솔루션의 여러 장기 엔지니어링, 운영 및 유지보수 계약 중 첫 번째 계약이다.

폐쇄 루프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폐수를 깨끗하고 음용 가능한 물로 변환하여 현장에서 재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새로운 서비스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용량을 증가시키며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줄여 연간 약 20만 달러의 절감 효과를 거두어 물 운송과 폐기를 없앤다. 알고마 과수원의 커크 켐프(Kirk Kemp) 사장은 "완전히 자동화된 폐쇄 루프 물 재사용 시스템을 설계하고 설치하기 위한 차테크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용량을 늘리고 환경 설치 공간을 줄이는 솔루션을 구현하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차테크솔루션은 알고마와 함께 10년 전에 폐수 처리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최근에는 폐쇄 루프 턴키 기술 패키지를 개선했다. 

앤드류 화이트(Andrew White) 차테크놀로지스 CEO는 "우리는 오랜 고객이자 파트너인 알고마 과수원과 함께 혁신적인 청정 서비스화(Cleanetech-as-a-Service) 모델을 구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이 프로젝트가 자본 지출을 줄이고 운영 부담을 줄임으로써 이 모델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이점을 분명하게 보여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차테크솔루션
차테크솔루션은 수질 오염을 제거하고 도전적인 폐기물 흐름을 재생 가능하고 가치 있는 생산물로 전환하기 위한 환경 기술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여 고객이 순환 경제를 수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테크솔루션의 기술 EPCM(Engineering, Provination, Construction and Management) 그룹으로서 턴키 워터 및 고온 열분해 프로젝트를 설계 및 고객에게 제공한다. 차테크솔루션은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의 핵심 역량을 갖추고 있어 고객에게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혁신적인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food-beverage/press-release/14202749/chartech-solutions-awarded-contract-for-services-on-orchards-closedloop-water-system) / 2021년 5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