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마이크로비, FLI워터와 영국·아일랜드 파트너십 확장

마이크로비(Microvi)와 FLI워터(FLI Water, FLI)가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파트너십을 확대하기 위한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FLI와 마이크로비는 엔드 투 엔드(end-to-end) 기능을 제공하여 산업 및 도시 폐수 프로젝트에 턴키(turn-key)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던컨 와일드구스(Duncan Wildgoose) FLI 사업개발담당 이사는 "마이크로비 팀과 몇 년간 협업한 결과 이 계약을 통해 다음 단계를 밟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제휴로 영국과 아일랜드의 물 분야가 마이크로비의 획기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FLI는 영국과 아일랜드의 수도 및 폐수 유틸리티와 산업 프로세스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프로세스 기술을 제공한다. 그들은 생물학적 처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마이크로비의 혁신적인 처리 기술을 제품에 추가하여 품질 및 비용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적 변화 솔루션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마이크로의 상업 및 기술 전략 책임자인 Ajay Nair는 "기술 능력이 입증된 신뢰할 수 있는 제공 파트너는 특히 역사적으로 위험을 회피하는 산업에 마이크로비의 기술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FLI는 고객 가치의 문화가 강하고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물 유틸리티 기업으로부터 낮은 리스크로 고부가 가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신뢰를 받고 있다. 다양한 보완 기술을 통해 완벽한 적합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비와 FLI는 이전에 마이크로비의 MNE(MicroNiche Engineering)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데모 유닛을 개발하여 납품한 바 있다. 이 유닛들은 템즈 워터, 스코틀랜드 워터, 웨섹스 워터, 서던 워터 등 여러 주요 영국 워터 유틸리티로 성공적으로 배치되었다.

마이크로비의 MNE는 2차, 3차, 고강도 디제스터 액체를 포함한 암모니아, 질산염, 인, BOD 등 오염물질 제거에 적용할 수 있는 다용도 처리 용액이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3622/microvi-fli-water-expand-partnership-to-uk-ireland) / 2021년 5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