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르테라, KRSC 인수

아르테라 서비스(Artera)는 미국 내 천연가스 및 전기산업계를 이끄는 업체 중 하나인 KRSC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아르테라는 이번 인수를 통해 콜로라도 지역과 뉴멕시코지역에 가스 공급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콜로라도 주 푸에블로 웨스트에 위치한 2 세대 토목 건설 업체 KRSC는 천연 가스 분배, 전력, 위생 및 빗물 하수도, 수도 등 기존 인프라 수리 및 갱신과 트렌치리스 기술과 같은 지하 유틸리티 전문 기업이다. KRSC는 아르테라 가스 유통 사업부인 밀러 파이프라인(Miller Pipeline)에서 새롭게 운영될 예정이며 레이먼드 스워드페거(Raymond Swerdfeger) KRSC 사장은 비즈니스 수석 고문으로서 활동할 계획이다.

브라이언 파머(Brian Palmer) 아르테라 CEO는 “KRSC는 아르테라의 비즈니스 전략에 잘 부합하며 미국 서부 지역으로 사업을 넓히는 데 있어 플랫폼 구축에 필요한 핵심 역량”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먼드 스워드페거 KRSC 사장은 “KRSC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기 기대한다”고 말하며 “아르테라의 노하우로 시너지 창출과 인프라 부문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혁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distribution/press-release/14204593/artera-to-acquire-kr-swerdfeger-construction) / 2021년 6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